'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온라인 이벤트
상태바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온라인 이벤트
  • master
  • 승인 2012.04.1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공사, 800만 원 상당의 경품 제공

인천도시공사(사장 오두진)는 오는 5월 인천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분양을 앞두고 단지 내 공원 이름 짓기 등 이벤트를 벌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공원 이름을 짓는 형식으로 진행하며 응모기간은 12일부터 29일까지다.

공사는 5월 중순 이벤트 참가자중 최우수 1명, 우수 2명, 가작 3명을 선정해 3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 대표 SNS인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idtc.kr)에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페이스북 이벤트 기간중 참여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스마트TV, 드럼세탁기 등)과 해피머니상품권 등 5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idtc.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dt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호 공사 홍보팀장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사전 홍보는 물론 시민들이 직접 공원 이름짓기에 동참해 명품 주거단지 조성에 기여하도록 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