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푸른 환경사진' 공모전
상태바
인천환경공단, '푸른 환경사진' 공모전
  • master
  • 승인 2012.04.11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지역 하늘ㆍ땅ㆍ바다 주제

인천환경공단(이사장 박남규)은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인천시민들을 대상으로 12일부터 ‘2012 제5회 맑고 푸른 환경사진 공모전’을 연다.
 
인천지역 하늘·땅·바다 등을 소재로 한 자연환경과 환경오염, 생활환경과 관련해 환경사랑을 고취시킬 수 있는 내용의 사진이다. 1인당 최대 3점까지 공모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5월31일까지며 참가대상은 일반부, 학생부로 구분되고 순수아마추어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품작은 전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6월13일 입상작을 발표한다.
 
입상자들에게는 인천시장상을 비롯해 인천시의회 의장상, 인천시교육감상, 공단 이사장상이 수여된다. 입상된 사진에는 인천환경공단에서 소정의 저작권료를 지급한다. 
 
공단 홈페이지(http://www.eco-i.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484)이나 직접 방문, E-mail(ecoi2007@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내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899-0199)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환경공단은 환경전문공기업으로서 기업메세나(Mecenat)를 통해 사진예술분야를 지원함으로써 지난 2008년 이후부터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