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 부모님! 감사합니다"
상태바
'위탁 부모님! 감사합니다"
  • 관리자
  • 승인 2013.12.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위탁가정과 함께 송년행사 열어
IMG_3521.JP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소장 고승오)가 마련한 제10회 위탁가정 송년의 밤 행사 ‘우리가족 Harmony’가 12월19일 오후 6시 남구 주안1동 ‘동화나라파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난 한 해 위탁부모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자리에는 일반 가정에서 보호, 양육되는 무연고 위탁아동과 그 가족구성원들이 참여, 연말연시를 맞아 한 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송영길 인천시장 사모 박영신 여사와 인천시청 이연숙 아동청소년 과장 및 이왕준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자문위원회 회장, 자문위원, 후원자 및 위탁가정의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크리스마스카드 작성하기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우쿨렐레 공연으로 “우리가족 Harmony” 본 행사를 시작하였다.
1부 ‘여는마당’ 에서는 지난 한해를 돌아보는 영상을 시청하고 후원처와 위탁부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어 2부 ‘화합마당’에서는 인하대학교 마술동아리의 마술쇼를 비롯해 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위탁가정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및 성탄선물 나눔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