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미첼 감독의 신작 <위크엔드 인 파리> 상영
상태바
로저 미첼 감독의 신작 <위크엔드 인 파리> 상영
  • 김영숙 기자
  • 승인 2014.04.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5월 1일~7일까지 상영
위크엔드 인 파리.jpg
 
 
 
인천광역시 남구가 설립한 인천 남구의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5월 1일(목)부터 영화 <위크엔드 인 파리>를 상영한다.
 
영화 <위크엔드 인 파리>는 <노팅 힐>과 <굿모닝 에브리원>을 연출한 로저 미첼 감독의 신작으로, 잃어버린 로맨스를 되찾고자 신혼 여행지였던 파리로 두 번째 허니문을 떠난 부부 ‘닉’과 ‘멕’의 견고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결혼 생활 30년차 부부의 파리 여행기를 그린 <위크엔드 인 파리>는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는 남녀 관계를 신랄하고 날카로운 대사와 재치 넘치는 유머들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연애 초기의 설렘은 아니지만 30년의 내공으로 더욱 견고해진 부부의 사랑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의 권태로움과 노년의 허탈감을 사랑으로 이겨내는 부부의 모습에서 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
 
에펠탑, 몽마르트 언덕, 사크레 쾨르 대성당, 몽파르나스 묘지, 퐁데자르 다리 등 파리의 대표 관광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 자리한 레스토랑, 카페, 서점 등 파리의 구석구석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위크엔드 인 파리>는 5월 1일부터 영화공간주안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일시 : 2014년 5월 1일(목)~5월 7일(수)
16:00 / 20:20
5월 7일 이후의 상영 시간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 참조
장소 : 영화공간주안
관람료: 일반 6,000원 / 청소년, 경로, 장애우, 국가유공자 : 4,000원 / 20인 이상 단체: 5,000원
문의 : 032-427-6777 (http://www.cinespacejuan.com)
상영작 소개
 
감독 : 로저 미첼
출연 : 짐 브로드벤트, 린제이 던칸, 제프 골드브럼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 가능
상영시간 : 99분
 
시놉시스 : 로맨틱 짐꾼 ‘닉’ ♥ 트러블메이커 ‘멕’ 커플의 동상이몽 2번째 허니문이 시작된다! 결혼 생활 30년차 부부 닉과 멕은 잃어버린 로맨스를 되찾고자 자신들의 신혼여행 장소였던 파리를 다시 찾는다. 그러나 30년이 흐른 지금 파리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주말 동안 펼쳐지는 그들의 2번째 허니문. 과연, 완벽하고 즐겁고 재미있고 로맨틱한 여행이 가능할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