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구립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남구 구립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이재은 기자
  • 승인 2014.05.07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와의 만남, 가족케이크 만들기 체험 등

Untitled-1.jpg


남구 구립 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쑥골 도서관에서는 오는 16일 ‘엄마학교’의 서형숙 작가를 모시고 ‘달콤한 육아, 편안한 교육,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저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숭의 도서관에서는 오는 21일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의 김주희 강사를 모시고 우리 아이들 교육을 함께 고민해보는 ‘아깝다, 학원비!’ 특강을 개최한다.


이랑 도서관도 오는 15일 ‘교과서가 없는 학교’, ‘자유를 향한 교육’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독일발도르프학교 현직 교사인 안드레아 융에(Andrea Junge)를 초청, ‘독일의 자존심, 발도르프학교 이야기’란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독일 현직교사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외, 가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있다.


독정골 도서관은 ‘앤서니브라운 컬렉션’ 원화전시, ‘가족과 함께하는 책 그림자극 놀이’, 소금꽃 도서관은 ‘이야기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피노키오 마술쇼’, 석바위 도서관은 ‘울기엔 애매한’ 만화 원화전, 장사래 도서관은 ‘가족케이크 만들기 체험’ 등을 준비했다.


남구 도서관 기획 담당자는 “지역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세대 삶을 함께 고민하며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안내와 신청은 남구구립도서관 홈페이지(hnrl.namgu.incheon.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