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한국 영화 브랜드데이” 펼친다
상태바
인천유나이티드 “한국 영화 브랜드데이” 펼친다
  • 안영우기자
  • 승인 2016.08.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에서 인천상륙작전 보고 제주전 홈경기 티켓 받자
인천유나이티드가 오피셜 파트너 CGV와 함께 ‘인천상륙작전’ 홍보를 위한 한국영화 브랜드데이를 펼친다.


 
인천 구단과 CGV 인천권역점은 오는 21일(일요일) 오후 6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27라운드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를 맞아 CGV 인천권역 직영 5개 지점(인천점, 인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주안역점, 계양점)에서 인천상륙작전 영화 티켓을 3매 이상 구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주전 홈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유나이티드 응원 DAY'도 진행된다. 이는 인천 홈경기 당일 인천권역 CGV 직영 5개 지점(인천점, 인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주안역점, 계양점) 미소지기가 인천의 유니폼을 입고 근무하는 프로모션이다.
 
현재 CGV 인천권역 직영점에서는 영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인천 구단을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CGV 유티 콤보를 성황리에 판매하고 있다. 유티 콤보는 팝콘(L) 1개+탄산음료(M) 2개+인천 머플러 또는 인천 사인볼 중 1가지를 선택하게 구성되어 있다. 사인볼 콤보는 18,000원, 유티 머플러 콤보는 22,0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2016년 인천 구단 시즌권 및 아카데미 회원증을 지참할 시에는 영화티켓 현장 발권 시 2D 영화티켓(청소년, 아트하우스 포함 / 조조, 우대, 타 쿠폰 중복할인 제외) 2,000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오는 21일 제주와의 홈경기를 맞아 CGV 인천권역 직영점과 함께하는 ‘한국영화 브랜드데이’를 통해 인천상륙작전에 대한 인천시민의 관심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