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구단주,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단 격려 오찬
상태바
유정복 구단주,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단 격려 오찬
  • 안영우 기자
  • 승인 2016.09.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 다한다면 반드시 반등 이뤄낼 것"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유정복 구단주(인천광역시장)가 선수단 격려를 위한 오찬 자리를 마련했다.
 
6일 연수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이날 오찬에는 유정복 구단주를 비롯해 조동암 인천시 정무경제부시장, 박영복 대표이사, 주예오 이사, 김석현 단장 대행 및 이기형 감독 대행과 코칭스태프, 선수단 이 참석했다.
 
유정복 구단주는 “선수들 앞에 서서 인천유나이티드가 300만 인천 시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구단으로 커 나아갈 수 있게끔 시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기형 감독 대행, 김석현 단장 대행과 함께 호흡을 맞춰 한 명, 한 명 다 같이 노력한다면 분명 목표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의 주춤한 흐름에 절대 개의치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반등을 이뤄낼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격려했다.
 
이에 이기형 감독 대행은 “불철주야로 바쁘실 텐데 이렇게 선수단을 위해서 귀중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반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리그 최하위로 처진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29라운드 FC서울과의 홈경기를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