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24일 수원전에 시민주주 초청
상태바
인천유나이티드, 24일 수원전에 시민주주 초청
  • 안영우 기자
  • 승인 2016.09.1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당일 행사 부스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ENS석 티켓 4매 제공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오는 9월 24일 홈경기에 시민주주를 초청한다.
 
이기형 감독 대행이 이끌고 있는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32라운드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를 상대로 홈경기를 갖는다.
 
최근 2경기 연속 무패(1승 1무)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인천은 이번 수원전에서 승리를 거둬 강등권 탈출을 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인천구단은 이번 경기에 시민주주를 초청하기로 했다. 여느 때보다 중요한 경기인 만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을 관중으로 가득 채워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 넣겠다는 입장이다. 인천 구단 시민주주는 경기 당일 행사부스에서 주주카드를 제시하거나 간단한 신원확인 절차를 걸치면 ENS석 티켓 4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오는 24일에 열리는 수원과의 홈경기는 상당히 중요한 일전이다. 우리 구단의 주인이신 시민주주 여러분께서 많이 찾아 오셔서 우리 선수들에게 큰 힘을 넣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민주주 확인 및 정보변경 등 관련 문의는 인천유나이티드 경영기획팀(032-880-55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