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케이슨24'에서 즐기는 가을문화축제
상태바
송도 '케이슨24'에서 즐기는 가을문화축제
  • 윤종환 기자
  • 승인 2019.09.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맥베드와의 인터뷰'부터 '레트로페스티벌'까지


미추홀 극단이 기획한 연극 '맥베드와의 인터뷰'가 오는 22일 복합문화공간 송도 '케이슨24' 컬쳐뮤지엄에서 무료 공연(선착순 50명 한정)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셰익스피어 4대 비극 중 하나인 맥베드의 비극(The Tragedy of Macbeth)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무대로, 신랄한 풍자를 통해 관객들에게 통쾌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케이슨24'는 지난 해 9월, 서울 종로에서 열려 많은 매니아층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레트로페스티벌'을 오는 10월 3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으로 공연한다. 레트로페스티벌은 복고풍(Retro)과 축제(Festival)의 합성어로 3-40년 전 복고풍을 베이스로 진행되는 축제를 말한다. 


                                               레트로페스티벌 진행 일정표 

 
이번 송도 케이슨24 축제 레트로페스티벌에는 리젠트 헤어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줄 '바버 쇼'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헤어 스타일링을 해주는 '스타일링 Zone'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또 '크라잉넛, 스트릿건즈, 호란' 등 대표적인 로커빌리(Rock, 록 음악의 한 장르) 밴드들의 '밴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이와함께, '레트로 디제잉 파티'에서는 7인치 LP판으로 디제잉되는 레트로 음악의 향연도 펼쳐진다.  
 
천연 잔디밭에서 쏟아지는 빔과 함께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영화 Zone'도 색다른 재미다. 이외에도, 화가와 함께 레트로그림을 그릴 수 있는 'Show & 페인팅 워크숍', 핀업 스타일로 차려입은 사람들이 빙글빙들 돌며 춤을 추는 '스윙 댄스', 희귀한 물건이 가득한 '레트로 마켓'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다국적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트로페스티벌 및 케이슨24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플러스 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안내 : 032) 832-3024)

송도 솔찬공원에 위치한 '케이슨24'는 최근 수년간 지속적으로 문화 행사를 진행해오면서 '지역 문화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카페부터 전문 다이닝펍, 주말마다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컬쳐뮤지엄,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까지, 올인원(All in One)으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