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물류분야 취준생을 위한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물류분야 취준생을 위한 토크콘서트 개최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9.11.1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하버파크호텔, 6개 물류분야 소개 및 소그룹 모임 통한 궁금증 해소





인천항만공사가 물류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토크콘서트를 연다.

인천항만공사는 인천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공동으로 12일 오후 2시 하버파크호텔에서 ‘물류가 궁금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물류 토크콘서트는 1부에서 6개 물류분야 대표기업 담당자들이 기업의 역할 및 필요 인재상에 대해 발표하고 2부에서 분야별 소그룹 모임을 통해 물류기업 취업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풀어 준다.

발표자는 ▲3자물류분야-이상근 삼영물류 대표 ▲창고분야-오길도 선명아암물류 차장 ▲하역분야-홍진석 선광 부장 ▲관세 및 IT융합물류분야-조의성 인천관세법인 실장 ▲선사분야-양중곤 현대상선 소장 ▲공기업분야-최동규 인천항만공사 대리다.

물류 토크콘서트는 물류분야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전 참가접수는 행사포스터 QR코드로 접속하거나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안길섭 인천항만공사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이번 ‘물류 토크콘서트’는 인천지역 물류 유관기관들이 협업을 통해 시도하는 첫 취업관련 행사”라며 “분야별 물류기업들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궁금증에 대한 구체적 답변을 통해 항만·물류분야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