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인천선대위 출범, "이재명 당선이 인천의 대전환"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인천선대위 출범, "이재명 당선이 인천의 대전환"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2.01.0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이 '제20대 대선 인천시당 대한민국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을 열고 대선승리를 결의했다. ( 사진 =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제공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6일 인천 연수구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선대위 주요 당직자들이 대선 승리를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인천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6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그랜드 볼룸홀에서 제20대 대선 인천시당 대한민국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재명 후보는 영상축사를 통해 "전국 민심의 바로미터인 인천에서 이겨야 대한민국 전체 선거에서 이길 수 있다”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과거 세력의 회귀를 막아 주권자인 국민의 나라를 지키겠다”고 말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은 “국민이 요구하는 시대정신인 대전환과 대통합을 이뤄낼 수 있는 차세대 지도자는 이재명 뿐"이라며 "인천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대전환이 필요하다. 이재명의 대전환이 곧 인천시의 대전환이며 인천 시대로의 전환"이라고 말했다.

송영길 당대표는 “인천에서 기필코 승리해 인천이 이재명 시대의 새로운 기후변화, 에너지변화, 디지털변화의 중심 역할을 하면서 다가오는 새로운 한반도 평화번영 시대의 중심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송영길 당대표, 윤관석, 신동근, 김교흥, 박찬대, 맹성규, 정일영, 이성만, 허종식 국회의원, 남영희 지역위원장, 최동열 지역위원장 직무대행과 지방의원, 시민사회 및 선대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