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in 사회적경제’ 출판기념 저자와의 대화 개최
상태바
‘N.O.W in 사회적경제’ 출판기념 저자와의 대화 개최
  • 인천in
  • 승인 2023.02.15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인천네트워크', 인천in 연재 사회적경제칼럼 48편 모아 칼럼집 출판

사회적경제활성화 인천네트워크(상임대표 권미영)는 15일 오후 사회적경제칼럼집 ‘N.O.W in 사회적경제’ 출판기념 저자와의 대화를 개최했다.

이번 사회적경제칼럼집은 지난 2021년 9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사회적경제활성화인천네트워크의 운영위원이 인천in에 연재하였던 사회적경제칼럼 48편을 모아서 출판한 것이다. 인천의 사회적경제의 현재를 조망하면서 동시에 나를 위한 인천의 사회적경제가 우리를 위한 인천의 사회적경제로 확장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았다.

노인자 사회적경제활성화인천네트워크 전 상임대표는 출판기념회 환영사에서 “사회적경제 각 분야의 현실과 제언이 담긴 이 칼럼집의 내용이 바로 현재 인천지역 사회적경제를 바라보는 바로미터가 될 것이며, 또 다른 논의를 열어가는 소중한 자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출판된 사회적경제칼럼집은 전국의 사회적경제활성화 네트워크와 인천지역의 사회적경제 조직과 기관 등에 배포할 예정이다.

컬럼집이 필요한 시민은 사회적경제활성화 인천네트워크로 문의하면 된다. (☎032-424-0524)

사회적경제활성화 네트워크는 정부, 기업, 시민사회, 사회적경제조직과 유관 단체들의 파트너쉽에 기반해 사회적경제 조직의 자립과 발전을 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더불어 잘 사는 사회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만들어진 협의체다. 인천YWCA가 2017년부터 7년째 인천네트워크의 사무국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