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인하대 전국 디자인 실기대회 수상자 12명 시상
상태바
제7회 인하대 전국 디자인 실기대회 수상자 12명 시상
  • 인천in
  • 승인 2023.07.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인하대 전국 디자인 실기대회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하대)

 

제7회 인하대 전국 디자인 실기대회 시상식이 4일 인하대 개교60주년 기념관에서 김웅희 대외부총장, 강현주 디자인융합학과 학과장, 수상자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상은 백지원(홍익디자인고 졸업) ▲금상은 이서윤(인천공항고 졸업), 장채현(박문여고 3학년) ▲은상은 신하은(인천해원고 3학년), 이소희(인천원당고 3학년), 정승원(인천논현고 졸업), 정예림(검정고시) ▲동상은 박유지(운양고 3학년), 이정민(인천예일고 3학년), 이지민(화정고 3학년) ▲특별상은 이시온(마전고 3학년), 장채현(박문여자고 3학년)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인하대 디자인융합학과와 엠굿 주관으로 지난 6월 10~11일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고교 재학생, 졸업생 등 1천명이 참여했으며, 주어진 사물의 형태와 구조를 창의적으로 디자인했는지를 심사해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4명, 동상 3명, 특별상 2명 등 수상자 12명을 선정했다.

김웅희 인하대 대외부총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자신만의 시각을 가지고 휼륭한 작품을 만들어낸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수상자들이 우리 사회 전반에 생기를 불어넣는 디자이너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