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고한 사랑인가, 미련한 집착인가?...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 인천 공연
상태바
숭고한 사랑인가, 미련한 집착인가?...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 인천 공연
  • 인천in
  • 승인 2023.09.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고한 사랑인가, 미련한 집착인가?

인천 서구문화재단이 오는 16일(토) 오후 5시 청러국제도시 청라블루노바홀에서 극단 물결의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을 공연한다고 14일 밝혔다.

한 남자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바치는 여인의 일생을 그린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은 모파상이 쓴 같은 제목의 단편소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신체 언어로 형상화한 작품이다.

부모와 떠돌며 의자를 고쳐서 먹고 사는 외로운 소녀에게 나타난 유리같이 반짝이는 소년, 그 소년의 미소 하나로 소녀의 세상이 밝아진다.

그 이후 한 남자를 위해 일생을 바친 한 여인의 삶, 그 삶을 바라보며 배우와 관객들이 각자의 생각을 나누는 사유의 장이 펼쳐진다.

이 작품은 2020년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된 후 CGV 영화로도 제작돼 호평을 받았으며 올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우수 공연프로그램 선정됐다.

공연시간은 100분. 관람 티겟은 전석 2만원으로 인터파크티켓 및 엔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천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